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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광화문1번가에서는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의 열린포럼이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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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성남서초등학교 교사 천경호님이 ‘건강한 관계가 좋은 교육의 시작이다’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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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실천교육교사모임 고문 권재원님이 ‘교육개혁, 있는 법부터 제대로 지키자’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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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수학교육연구소 소장 최수일님이 ‘과정 중심 평가의 도입과 교과서 혁신’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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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수학교육연구소 소장 최수일님이 ‘과정 중심 평가의 도입과 교과서 혁신’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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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대안교육연대 대표 태영철님이 ‘학교 밖 청소년의 학습권을 실현하자’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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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대안교육연대 대표 태영철님이 ‘학교 밖 청소년의 학습권을 실현하자’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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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서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정책대안연구소장 안상진님이 ‘교육은 무한경쟁이어선 안됩니다’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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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 참석한 국민인수위원이 교육 정책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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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 참석한 국민인수위원이 교육 정책에 대해 발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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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 참여한 국민인수위원들이 발표자의 발언을 경청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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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 '우리 교육,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열린포럼에 참여한 국민인수위원들이 발표자의 발언을 경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