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대통령님 지금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고 감사드립니다.다름이 아니고 저도 사회에 불합리함을 하나 바꾸고 싶어서 의견드립니다.근로자들의 휴식권을 보장해주신다 하셨는데 지금 꽤 많은 일터가 휴식권은 커녕 토요일근무까지 하면서(주6일) 법적강제권이 없다고 주말수당도 당연히 못받고 일하는 근로자들이 많습니다.다른 좋은일자리들의 근로자들은 수당도 다받고 앞으로는 휴식도 더 즐기게 될텐데 그렇지못한 다른 근로자들은 휴식은 커녕 남들보다 일도 더하고 돈도 덜받고 이로인해 상대적박탈감은 더 커집니다..이 부조리를 바로잡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