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사진실을 세식구가 힘을모아 어렵게꾸려가고있습니다 주종목은 취업사진입니다 취업난 해소하신다고 호언장담하신 대통령님 이력서에 사진을없에시면 우리세식구는 뭘먹고사나요 우린 거계문닫아야합니다 이력서에 사진란이 없으면 또다른 실업자들이 수없이늘어납니다 이제나이들 먹어서 천직으로만여겨왔던 사진말고 궁부해서 공무원시험보기는 너무늦었답니다 이러한정책들을 생각하실때 다른 실업자들이 수없이 늘어난다는샙각은 해보셨는지 묻고싶습니다 저희들은 정말절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