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1번가
정책건의 하나 부탁드립니다
의료보험제도를 소득중심으로도 할 수있게해주세요
전
2016년 1월까지 자영업을 하다가
접고 쉬고있습니다
소득이 없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의료보험 비용 200,000만원이 점점 크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공단에 전화해보니까
소득보다는 집 자동차 토지 이러한 소유를
숫자로 매기고 평가하다보니 어쩔우없다는
답변만 받았어요
6개월 의료보험 밀리면 압류공문 들어와요
저처럼
갑자기 소득이 끊길경우는 어떤 대책이
없을까요~???
막막합니다
재산이라도 팔아서 의료보험을 낼수밖에는
없어요
배부른 소리라고 할지모르지만
살고있는집 10년된 아반떼 하나
그냥 소소한 시민일뿐입니다
소득이 없는데 의료보험은 조정이 되지않아서
막막합니다
의료보험 비용을 현실에 맞게 법개정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