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생활시설 운영예산 국가보조사업으로 중앙환원필요합니다.
아동.노인.장애인.정신.노숙인 생활시설중에서 왜?? 아동시설만 지자체예산으로 운영하고 중앙정부국고지원에서 제외한것은 아동차별로써 그로인해 시설간 형평성 문제가 발생하고있어요.
아동시설만 지원하지않고 있는 이유는????
선거권이 없기 때문인가?
모든 선거에 투표권이 없는 취약한 아동들이라 그렇습니까???
정부는 전국의 아동복지 시설에 운영예산을 국가보조사업으로 중앙환원 해줄것을 제안합니다~~~
저는 충북의 아동복지시설에 근무중인 생활지도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