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미래가 있는 대한민국‥이라는 확신을 주세요 동물보호가 이루어지는 나라가 사람도 약자를 보호할 줄 아는 그런 나라 아닐까요? 식용견이 따로 있다고 외치는 육견농가의 요구를 막아주세요 그 경계를 누가 정한거예요? 왜 우리가 미개한 중국의 악습을 따르고 불쌍한 생명을 희생시켜야 합니까? 문화적으로 속국인거예요? 미국 단체가 우리나라 개농장 아이들을 구조해서 해외로 입양합니다 부끄럽지 않으세요? 저희들은 대통령님이 이 불쌍한 생명을 보호해주시면 그걸로 족한 사람들도 많다는걸 잊지 말아 주세요 사람들을 위한 공약 말고요 동물들을 보호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국민들도 아주아주 많아요 제발 불쌍하고 가엾은 생명들도 돌봐주세요 모든 생명은 하나님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