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조국과 우리민족을 위하여~
중국 일본 미국 러시아 4강 모두가 그들 이해 관계로 우리의 통일을 가로 막고 있습니~아니 그들은 애시당초 우리민족을 갈라놓은 원인 제공자들 입니
그러기에 우리 힘으로 통일을 이루어야함ㆍ북한정권이 불변 하기에 우리가 변해야 합니
우리의 생각을 각개 각층의 저명하신(각대학교수및 학자 시민단체 직능단체 및 유관기관 정당과 각언론사와 신문기관 조국과 민족을 사랑하는 모든 단체와 허심탄외하게 토론한 후에) 결정하는 조건으로 좋은생각(굿아이디어)제안합니다ㆍ@상대가변하지않으면 내가 변해야 함ㆍ
영국 독일 일본처럼~김정일왕조 인정해주고 총리제를 두어 우리가 한마음으로 뭉친다면 강한 대한 민국이 돕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