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50대 후반에 관악구에서 반전세로 주거하는 주부입니다
저는 이번정부에서 주택문제는 꼭 해결하실거라 간절하게 기대하고 믿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그리고 앞으로도 희망이 없을것 같아서 실망과원망이 쌓여갑니다.
제발 열심히 벌어서 빚없이 내집 하나 마련하려는 이 어리석은 시민의 간절한 소망이 꼭 이루어져서 행복시대에 동참할 수 있기를 믿고 기다립니다.
일자리도 좋지만 주거문제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