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통령님께 신문고
올림
저는올해 50세의 여성
입니다
고아원에서09살때 가출
하여 국가도모르고 민증
도업이 죽지못하고 버텨
읍니다
늦은나이에저의 정체성
을 깨닷고 민증절차를
밥았어요 네
보증인두부부 에도음
도음으로2014년에 법원
절차 밥았어요 왜우리
대한민국은 저와같은
사회적 최하 약자에관한
법적 행정 절차목록 이
업는지요 동사무소도
귀찬다고 왜면하고요
법원은 2년넘게 끌다
초등학교때 사진2장
땜에 불통과 이고요
억지아닌지요 이나이에
지금사진 이면돼고 요
보증인 있고 남은여생을
위해 민증필요하죠
대한민국이 국민을너무
무시 하는듯합니다
제발 한숨과 눈물로 요청
드립니다 좀더 살고십
읍니다 살려주세요
겁 만은여자라 아직도
버텄고 한강다리도 몇번
울며 서성거려도 보았
읍니다 결혼도 못하고
나이만 들고 가족도 업고
국가는 법으로 외면하고
요 간절히요청합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문제인 대통령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