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방과 서울,수도권 간 정보차이가 너무 큽니다. 취업준비를 하면서 더 크게 느낀건데 지방과 서울은 얻을 수 있는 정보의 양도 천지차이고 접할수 있는 문화 교육 등 모든 것이 천지차이입니다. 저는 나름 큰 광역시에 살고 있지만 제가 사는 곳보다 더 작은 곳은 정보의 양이 더 적겠지요. 좋은 행사나 활동은 모두 서울이나 수도권 위주이고, 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참여하고 싶어도 참여못하는 경우가 많고 서울에서는 비일비재한 것들이 지방에는 아직 하나도 안내려와서 없는 게 부지기수입니다. 취업을 준비하기 위한 여러 활동이나 다양한 학원도 지방에는 제대로 된 게 너무 없습니다. 그리고 좋은 양질의 일자리도 없어서 청년들이 수도권으로 다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지방과 서울의 교육의, 문화의, 정보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서 꼭 노력해주세요. 이미 벌려질대로 벌려진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줄이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