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1, 2학년 영어방과후 교육에 대한 유예 연장이 되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직 어린 초등 8~9살 아이들을 학원으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영어교육을 아예 시키지 말아야 하나요?
둘중에 국가교육의 권고사항이 무엇입니까? 10살 이전 어린이에게 영어교육을 금하는것이 국가가 지향하는 교육정책이라면 얼마나 어리석고 우수운 상황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글로벌시대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범국민적 교육정책을 부탁드립니다~ 오히려 서민의 아이들만이 교육기회를 빼앗기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