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애둘키우는 아빠입니다 10년공공임대 당첨됐는데 10년후가걱정입니다 지금당장 전세낼돈도없고 반전세보증금6000에월40살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가게될곳은 트리플역세권이라서 집값으 많이올라갈것같습니다 그러믄 지금은 공공임대당첨되서 좋지만 지금도 대출을받아서 공공임대들어갈건데 지금3억정하는데 10년뒤에 엄청올라서 10년만살고 나가게될까봐 엄청걱정입니다 대통령님 공약중에하나인 10년공공임대 분양전환 5년공공임대방식으로 변경해주세요~~~간절히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