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래연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래연습장이 이러케 무서운 사업인지 모르고 시작했습니다 술을 보관 해서도 안되고 손님이 가져오면 묵인이 되고 팔면 바로 전과자가는 되고 벌써 전과 2범 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공무집행방해죄로 유치장까지 갔다 왔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이 신고만해도 우리 업주들은 현행범이되어 곧 바로 범죄자 취급 받습니다 손님들이 술을 시켜도 업다하면 손님들께 바로 욕을 먹습니다 글로벌시대에 이런 법은 고쳐야 합니다 켄 정도는 팔게 해 주어야 하지 안을까요 지금 부터라도 전과자 을 만들지 안았으면 하니다 이런법은 하루빨리 고쳐주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