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부부 지원을 확대해주세요! 시험관시술 1회당 500만원 정도입니다. 매일맞는 주사와 먹는 약들로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든데 경제적 부담이 너무 커 괴롭습니다..
10월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된다고 하지만 난임병원 진료비가 너무 비싸고 비급여 항목들이 많아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첫 아이 만이라도 횟수제한을 없애주세요. 실패했을경우 횟수때문에 심리적 부담감이 너무 큽니다..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인데 아이를 낳고싶어도 경제적 부담감에 포기할 수 밖에 없는 난임 부부들에게 지원을 확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