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성분 표시 의무화했으면 좋겠어요. 화장품처럼 치약이나 세제 등 다른 피부에 닿는 모든 제품들, 우리가 먹는 모든 것들 다 일부성분만이 아닌 전성분 표기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장품도 전성분 표시가 된 이후로 점점 안좋은 성분 빼는 추세로 가고 있는데 생필품이나 다른 먹는 것들도 전성분을 공개하면 조금 더 안전한 방향으로 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3.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야당 국회의원들이 일 안하고 막무가내로 불참하는데 국민들 세금받아먹는데 국민들이 제재를 가할 방법이 없습니다. 국회의원도 국민소환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 몰카, 리벤지포르노, 성범죄, 경찰들 검사들 국회의원들 성매매 성폭행 등 성범죄 처벌을 강화했으면 좋겠어요.
몰카나 리벤지포르노는 올린 가해자 뿐만 퍼나르거나 보는 것도 큰 처벌을 받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믿어야 하는 경찰들 검사들 성매매나 성범죄에 대한 처벌이 더 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공직에 못오게 해야해요. 다 그런거 아닌데도 경찰이나 검찰을 믿고 신고할 수가 없게 됐어요ㅠ신고해도 불신이 너무 큽니다ㅜ
5. 예체능계에 만연한 비리
축구,야구 등 운동종목,음악,미술 등 돈 없으면 못한다는 거.. 학생때부터 사회에 나가서까지 아무리 잘해도 돈없으면 앞에 세워주지 않고 띄워주지 않는게 아직도 많아요. 돈 없어도 실력만으로도 인정받을수 있도록, 돈, 빽이 아니라 실력이 우선이 되도록 예체능계비리 다 엎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