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하신 10년 공공임대 분양전환가를 꼭 5년공공임대 방식으로 변경해주세여......
"10년 공공임ㄷ대에 살고있는 23년 무주택 서민입니다 23년 기다려 내집하나 장만하려니 LH에서 건설원가의 3배를 달라네요. 똑같이 입주한 옆 분양아파트는 3배가격이올라가고, 돈없는 우리 임대 입주민은 3배를 내놓으라 합니다....이게 나라입니까??
있는 사람은 더 부자가 되고 없는 사람은 더 가난해지는 대한민국.. 꼭 5년공공임대 방식의 분양전환가 개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