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소리꾼(박창환73세)입니다 문정부(촛불정부)와 다음 그다음 또 또 를 위해서 초등교육 부터 교육현장에서 ㅡㅡ 어느누구도 잘못하면 최고 권력자라도 그자리를 내친다는사실을 자주 알려 줘서 어릴적부터 나쁜 짓을 하지 못하게 교육시키는것이 옳은교육이라생각 합니다 공부잘 하고 못 하는것은 그다음 일입니다 이놈은 아주 어릴적부터 가정교육을 받았그던요 아무리 친해도 잘못을 지적했고 원수 간에도 바른말하면 받아들이는 교육 말입니다 이정부 에서는 전 그전 정부처럼 빽과 권력이 통하지 않는세상을 만들어 주시길 빕니다 ㅡㅡㅡ이 놈 잔소리 읽으시느라 수고 하셨읍니다 건강 하십시오 안녕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