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 안녕하세요.
안산에 사는 국민입니다.
세월호 추모공원을 주거지공원이 아닌 곳으로 해 주십시요. 일부단체 및 일부 유가족이 주거지공원인 화랑유원지를 고집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화랑유원지에 봉안시설 (납골당)포함된 추모공원이 생긴다면 주변 국민들은 매일 납골당 바라보며 강제 추모하며 살아야 됩니다. 어떠한 법보다 위인 헌법에도 보장된 행복추구권 지켜주십시요. 지금도 분향소 주변 엄청난 수의 노란 현수막보면 우울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