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 1만원 시대 다시 요청드립니다 임기때까지 요청을 드립니다 알바의 시급이 만원이 되면 대기업에서는 우리의 급여를 상회한다며 업계에서 반대하는 목소리가 있는것으로 알고있으나 대기업의경우 급여외 받는 복지차원것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알바와 비교하면 학자금 경조금 성과급 명절 하계 휴가비 써클비 리조트 할인권 임직윈 할인 쇼핑몰 육아출산 휴가 등등 2. 모든 대기업과 공공부문에서 국민들의 실업률 모두 해결해 줄 수없습니다. 어디선가에서는 이역활이 필요하고 수용하고 최저생활권과 생계를 유지할 수있게 사회장치가 필요한데 적임이이라 생각합니다 3. 못배우고 못난사람 은 알바하나 우리는 사회 소외계층 사회 쓰레기 공부못하고 문제있고 자태 대학 못 간 친구들을 더 사회에서 낙오자가 되게하는 최저생계보장도 안되는 시급이 문제라고 봅니다 공부 못해도 학교에서 문제아 였어도 나와 일하고 생계 보장되어 취미 좀 할 수있는 여건 애낳고 경력없어도 알바열심히 해서 아이들 학비 당당히 보탤수 있는 여건 공부 죽으라고 안해도 되는 사회 분위기 최저임금 으로 어느정도 해결 가능하리라 보여집니다 임기 안에 꼭 부탁드립니다^^~~힘내세요 항상기도 드리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희망이시기에 선택 받으신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