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감몰아주기로 이익을 자녀들과 미성년손자들에게 편법상속증여 하는 문제를 바로잡아 소액주주들을 보호해 주시고 경제정의를 바로잡아 주십시요 일지테크는 회장이 큰아들을 대표이사 작은아들 두명을 이사로 만들어 막대한 월급을 받아가고 아이제이에스 디엠피 케이엔씨등으로 개인회사를 만들어 일지의 이익을 3년간 약700억을 위3개회사로 빼돌린것으로 (시상위크 장민재기자 2015년 6월1일 일지테크기사참조부탁)보도되었습니다 대주주는 소액주주들의 정상적인경영요구를 외면 현재 일지테크는 샤드의 영향으로 업황이 어렵다고 핑계만 되고있어 현재의시가총액이 730억으로 빼돌린 금액정도로 회사는 작아져 소액주주들은 막대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2015년도 2000억정도의 시가총액에서 현시가총액을 보면 샤드로인한 불황을 감안 하더라도 자식과 미성년손자들에게. 이익을 빼돌리지 않고 정상적인 경영을 하였다면 불황을 감안 하더라도 지금의 시총의 배인1500억은 되어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더군다나 일지테크가 지난번 대통령님의 미국방문에 동행 한것도 이해가 안됩니다 경제정의를 바로 세우겠다는 새정부가 전정부에서 부도덕한 경여으로 이익을 편법 증여 상속한 기업을 미국에 동행시킨것은 자칫 경제정의를 외면 하는것으로 보일수있기때문입니다 부듸 시사위크 장민제기자의 일지테크기사와 인터넷에서 일지테크를 검색 하시어 경제정의를 바로 잡아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