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님, "초등학교 1, 2학년의 영어방과후수업을 학교에서 반드시 시행해야 합니다."
글로벌 시대입니다. 영어교육을 늦출 이유도, 사교육시장에서 해결해야 할 이유도 없습니다. 학교에서 영어방과후수업을 시행하지 못하게 되면 결국 사교육시장만 활성화시키고 교육에서도 빈익빈부익부 현상을 가중화시키는 것입니다.
시대에 역행하는 탁상행정을 멈추고 실리에 초점을 두어 다음 세대에서 대한민국이 더더욱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게 선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