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 고용 안정
저는 복지센터에 근무한지 이제 1개월 조금 넘습니다. 한 달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제가 센터에 전반적인 것을 파악하기 미흡하지만 짧게나마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간 여기서 오랫동안 근무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센터 일에 보람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고용 불안정으로 인해 불안감과 불편함을 가지고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사회 초년생으로 직장 가정 개인역량 등에서 안정되어 성장하고 싶지만 이 센터에서 현실적으로 가능한지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들이 많이 듭니다. 부디 이번 국민정책제안에서 좋은 제안이 나오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