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규직이라고 다같은 비정규직이 아닙니다 직종에 대한 정확한 조사로 역차별 조성하지 말아주십시오
특히 학교 비정규직은 일반사회의 비정규직이랑 다릅니다 예로 들면 계약직으로 1년일하면 무기계약으로 전환됩니다 또 지금 구조에서 문제가 생겼을때 처벌받는건 공무원이고 그중에서도 가장 피해받고있는 사람들은 공채로 들어온 신규공무원들입니다 신규들은 공무직보다 급여도 적고 일부 업무떠넘기거나 못살게구는 공무직들이 있어도 하소연할 노조도 없습니다
그리고 교육공무직 업무나 직종은 승진이 불가능한데 승진을 얘기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호봉제 공무직에 비해 연봉제 샘들이 불만일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그 안에서 개선방법을 찾아야지 왜들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근무년수가 오래된 분들은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급식비보조금, 교통비보조금도 있고 공무원 정근수당 대신 장기근무수당 받습니다. 지금 같이 근무하는 샘들은 일 많이 하시지만 그래도 대부분 업무는 행정직 공무원한테 몰빵인게 현실인데 동일한 업무를 한다고 진심으로 생각하시는지 항상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