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간베스트 사이트를 없애야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대통령에대한 악플다는게 굉장히 조직적입니다.
어린아이들도 많이 본다고 하니 더 걱정입니다.
대통령에 대한 신상모독,
518유족 및 세월호 유족들 모욕,여혐하는 사이트입니다.
어떠한 계기를 마련하셔서 꼭 사이트 폭파시켜야합니다.
2.네이버댓글 보면 4대강관련 뉴스, 북한뉴스에 조직적으로 몰려옵니다.
4대강은 옹호하고 북한뉴스에는 정부 악플을 달고있습니다.국정원 말고 뭔가 mb끄나플들이 알바하는것으로 추정됩니다.
한버 조사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