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대통령님,
초등학교 1, 2학년 영어방과후 수업을 학교에서 받게 해 주세요
1. 학교 안에서 받아야 우리 아이들이 학원에 가지 않고 경비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사교육이 절감됩니다.
2. 학교에서 하는 것이 학원에 왔다 갔다 하는 것보다 더 안전합니다.
3. 학교에서는 학원보다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고 보살펴서 우리 아이들 수준에 맞게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4. 유치원과 학원에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학교에서 1, 2학년이 안 할 경우에는 반드시 학원으로 가서 배워야 합니다.
5. 학교 안에서 가르치던 우수한 선생님들이 일자리를 잃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