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좋은제도라 생각하고
군청에 가서 문의했조. 그런데. 호두.밤은. 임산물이라며
해당사항 에서 제외
품목이라 하네요
참 어이가없어 중앙부서로
전화해 문의했으나. 허사였어요 임야을 활용해서 과수나 전답으로 전용해주는
제도라 호두나 밤도 선택으 여지가없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참어이가 없네요
또 다른 억울한것이 있어요
말이나온 참에
호두는요. 농산물 보상 보험에
가입도 안되요 그점도 우리호두 농가들은 힘들어요 농촌 농민이 농사짓는 농산물을 우박피해도 볼수있고 태풍 피해도 볼수있는데 보험가입이
안되요 그점도 호두농사 짓는사람들을 힘들게 힘빠게 하는 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