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저는 어린이집운영자입니다
어린이집영유아와
유치원유아가 다른점은?
똑같은대한민국아이입니다
평등할권리있습니다
특목고자사고 폐지는 대통령님 공약사항입니다
출발점이 같아야할 영유아들이 부모가맞벌이라는
이유로 부모가수입원이 적다는이유로 어린이집에서
케어만 받으면되나요?
가정교육의 중요성처럼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의
정성으로 학교에 입학해도
동등한 1학년을 시작할수있도록 해주어야하는게 어른 몫인데
왜? 유치원은 교육을
어린이집은 보살핌만 받는다는 위험한 발상을
하는지요?
서비스공단으로 보육교사를
귀속시킨다는 60년대식
발상은 21세기에 맞지않습니다
유보통합 빨리 서둘러
주십시요~~
유치원 취원아동보다
어린이집 이용아동이
더 많습니다
기득권소수만 누리는정책은
국민을 위하는 정치가
될수없습니다
유보통합 서둘러주시길
제안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