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ㆍ가정어린이집에 인건비 지원해주세요!!!
지금의 보육료로는 운영비가 턱없이 모자랍니다
교구교재비ㆍ식자재 ㆍ난방비 등등 물가는 해마다 오르고 4대보험비ㆍ전기,수도 등 공공요금도 덩달아 치솟고 하물며 길거리에 파는 붕어빵, 오뎅도 해마다 가격인상 하는데!!!
그리고 시급 만원으로 인상되면 민간ㆍ가정 어린이집은 문닫아야할 형편입니다
이 나라에 희망, 새싹들 가르치고 보살피는 어린이집이 하루 아침에 문닫고 아이들이 오갈때 없는 신세라면 말이됩니까
이래놓고 어린이집에서 깨끗한 운영ㆍ질좋은 보육 서비스를 바라십니까?
부귀영화를 누리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원장 뱃속 채우려고 하는것도 더더욱 아닙니다!!
애들 돌보랴 화장실도 맘편히 못가고 고생하는 선생님들 월급 단돈 만원이라도 올려주고 싶고
이쁜 우리 원생들 비싼 교구는 못사줘도 때마다 맛나고 건강한 먹거리 신경쓰려면~~
인건비 지원이 절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