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논현동 한양수자인에 새로 입주한 입주자 우미나 라고 합니다~다름이 아니라 입주3개월 된 아파트에 누수와 하자로 안전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도와주세요~이런경우 하자분쟁 조정위에. 신청하고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 절차가 너무 복잡하고 비전문가는 이해하기도 이해시키기도 참으로 넘사벽입니다~좋은제도를 온국민이 활용할수 있도록 간편한 제도개선이 필요하여 두서없이 글남겨봅니다~(동영상 올리는법.피해견적 낼수있는 메뉴얼개선.입주민 몇퍼센트 이상 되면 담당 직원 현장방문해서 설명과 조치에 필요한 자료입주민에게 기관에서요구하고 처리할수 있도록...)좀더 국민과 가까운 소통이되는 기관과 제도가 되길 간곡히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