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초등학교 1, 2학년 영어방과후수업, 지금처럼 학교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진행될수 있게 도와주세요ㅜㅜ
첫째, 학교는 아이들에게 가정 다음으로 안전한 장소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방과후 수업을 듣게되면 이동 시간도 절약되고 학교라는 테두리안에서 안전을 보장받을수있습니다. 학교에서 영어 학습을 못하게 되더라도 부모님들은 반드시 영어를 가르쳐야하는데 학원을 가려면 다시 버스를 타고 멀리 가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 또한 영어학원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학교는 저렴하고 내용도 알차고 교사도 믿을 수 있고 학원보다 투명하게 꾸려진다고 생각합니다.
셋째, 저학년 특히 1, 2학년이 외국어를 배우는 가장 적합한 시기라는 논문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 차별 없이 학교에서 영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넷째, 만일 1, 2학년 영어방과후 수업을 못하게 된다면 모든 초등학교 방과후 학교에서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실력 있는 강사들이 설자리를 잃게 됩니다.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는 1-2학년 방과후 수업이 불가능하게 되면 사실상 전체 시스템이 흔들리게되며 방과후 영어수업이 불가능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