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에 새정부 새나라건설에 얼마나 노고가 많으십니까?
저는노래연습장을 운영하는
업주입니다 전반적인 불경기로
매출이적고 어렵지만 그나마
생업에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노래연습장에서
간단한캔맥주라도 판매를
허용해 주시면안될까요
국민정서상 맨정신으로노래
하는분이 거의없는실정입니다
매출이적은탓에 손님이 원하면
거절을못하는게현실입니다
전국업소가거의판매하고 있는바
범법자만 양산하고있습니다
어려우시드라도 행정에 반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폭염에 수고 마니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