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도 퇴직을 고민해야 합니다. 여성가족부에서 제시한 낮은 호봉표...그 마저도 인건비 제한정책으로 인하여 제대로 받을 수 없습니다...오랜기간 종사할수록, 퇴사를 고민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나가면 사용할 수 있는 인건비가 늘어나겠지요? 25개 자치구 센터 종사자들은 그 수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서울시 단일임금제도권에서 벗어나있습니다. 하루 빨리 부당한 처우개선에 관심가져 주시길 진심으로 요청드려봅니다. - 서울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종사자 김희경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