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 요즘 국내안팎으로 많이 비쁘신거압니다..
요즘 봄.여름.가을.겨울... 미세먼지로 살수가없습니다..사계절뚜렷한 우리나라 맑은하늘 본적이 한달에 며칠안되고 아이 유치원 학교..어느한곳 미세먼지로부터 지켜주는곳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좋은공기마시며 아이들과 산책하는게 너무 힘든사치가 되어버렸습니다.. 오늘도 전 이민을 알아보러다녔습니다.단지 좋은공기때문에요.. 공부시키고 잘키운들 건강헤치면 무슨소용있나요.. 외교.안보.모든국정운영 중요하지만 국민건강 나빠지며 그또한 무슨소용입니까.. 제발. 간절히 중국에 큰소리한번 내주세요. 제발 공기대책 마련해주세요..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