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년에 초딩되는 아이 둔 엄마입니다 의무교육이라 안보낼수도 없고 보내자니... 중고생들은 학교가면 수업시간에 자고 선생님도 학원에서 배워라식이라던데 이건 아니잖습니까? 국민들 세금을 허비할데가 없어 그러는거 아니잖아요 학교다운 학교 만들어주세요 1.선생님 뽑을때 인성부터 봐주세요 2.세금으로 학비 내는데 사교육비가 또 들어가야되는게 모순입니다 사교육비를 줄이도록 학교에서 제대로된 수업을 해주세요 3.초등 한달 정부지원교육비가 50만원이라 들었는데 홈스쿨링 가정에 이에 상응하는 지원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