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대합니다. 친환경 에너지를 만들려면 우리나라에 경우에는 태양을 주로 사용해야되는데
원전을 없애면 더 많은 부지가 필요하게 되고 소요예산도 많이 들어갑니다. 원전을 없애기 보다는 미세먼지에 원인이 되는 화력발전소를 줄이고 친환경 에너지를 늘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냉정하게 이성적으로 전원구성을 생각해야 합니다. 국내외 환경론자들의 주장만 들을 것이 아니라 에너지안보, 경제성, 기술적발전성, 산업발전성 등 어느 면에서도 한국의 원전 도입은 대단히 성공적인 사례입니다. 안전성? 원전사고가 세계적으로 잘알려지고 조명받아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으나 통계적으로 가장 안전한 그리고 친환경적 에너지원입니다.
수많은 일자리와 산업 및 생활의 밑바탕이 되고 있는 한국원전을 시기하는 것은 경제적 산업적 이해관계가 상충하는 주변 국가들입니다. 잘 판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