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대합니다. 친환경 에너지를 만들려면 우리나라에 경우에는 태양을 주로 사용해야되는데
원전을 없애면 더 많은 부지가 필요하게 되고 소요예산도 많이 들어갑니다. 원전을 없애기 보다는 미세먼지에 원인이 되는 화력발전소를 줄이고 친환경 에너지를 늘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습니다. 건설 중인 원전을 중단해서는 안됩니다. 원전을 운영하는 국가는 바보국가입니까 ?
40년 동안 길러온 기술로 이제 수출까지 하였고, 영국원전 수주도 눈앞에 두고 있는데, 우리가 IMF 겪은지가 얼마나 됐습니까 ? 과거 못먹고 못입던 시절을 잊어 버리는 국가는 결코 앞으로 나아 갈 수 없습니다. 모두 신중과 자중에 중심을 둬야 할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