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대합니다. 친환경 에너지를 만들려면 우리나라에 경우에는 태양을 주로 사용해야되는데
원전을 없애면 더 많은 부지가 필요하게 되고 소요예산도 많이 들어갑니다. 원전을 없애기 보다는 미세먼지에 원인이 되는 화력발전소를 줄이고 친환경 에너지를 늘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축적된 기술과 노력한 결과를 너무 쉽게 포기할 수 없다.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몇 안 되는 분야를 단지 검증되지 않은 불안감 하나로 탈뭔전함은 우리사회에 퍼져 있는 불신때문이다.
막연한 불안감부터 불식시키는 정책이 우선이 아닐까 생각한다.
바람, 태양, 물은 영원하고 안전한거 같지만 더 큰 갈등과 사회적 비용을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