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원전 정책을 찬성합니다.과거 러시아 체르노빌 원전사고.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예를 보더라도 한번 사고가 발생하게 돼면 몇 수십년이 지나도 사람이 살 수없이 회복하기 힘든 자연상태가 됩니다.그리고 여기에서나온 방사능 폐기물은 거의 영구적으로 폐기할수 없어 또 폐기물 보관창고가 있어야 합니다.전력이 다소 부족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들의 이세 삼세 나아가 지구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보다 친 환경적인 에너지 생산방법을 개발하여 안전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합니다.힘드실줄은 알겠지만 또 시간이 걸리겠지만 앞으로 우리가 가야할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전력은 우리 뿐 아닌 후대에도 계속해서, 혹은 꽤 장기간 쓰일 에너지입니다. 그런 만큼 안전을 확보해야 하고 길게 보아 득보다 실이 많은 방법을 더 이상 붙들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이미 많은 국가들이 탈원전을 준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인류가 공존하는 길을 택해야 합니다. 지금의 편리함이 능사가 아닙니다.